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워드프로세서 자격 ??
    카테고리 없음 2020. 1. 24. 03:57

    여러분 안녕하세요. 주이 얘기는 잘 보내셨어요? 저는 그저께부터 몸이 나른해서 움직일 수 없었어요. 그저께 글을 쓰려고 무리를 한 것이 화근이 된 것 같습니다. 그래도 오지 않았으면 하는 월요일이 역시 왔네요. 그래서 역시 병이 났습니다. 월요병이에요. 여러분도 같은 증상이죠? 거의 매일 간단한 글을 소개하려고 한다. 먼저 워드프로세서 자격증 조회입니다. 그럼 바로 시작해볼까요?​


    >


    sound..봐요. 제가 자격증 딴게 언제인지 기억이 안나요. 고등학교때 찍었던 기억만 남습니다. 그동안 후회 없이 잘한 게 있다면 군 시절 한자 1급을 딴 것과 이워드 1급을 딴 것이죠. 나는 자격증이 몇 개인지 이것도 기억이 좋지 않은 자 신의 무려 8~9개 있는 것 같습니다. 제가 만든 양파의 머리가 썩었어요. 오래 전 1쪽과 기억이 쟈싱네 없어요. 아무튼 바로 시작해볼게요. ​


    >


    이미 저희의 친국 네이버 검색창에 들어오세요. 그런 다음 내용을 입력하지 않으면 안 되지만 아마도 거짓 없이 거의 1화면에 보이도록 뭔가 워드 프로세서 또는 워드 프로세서 자격증만 검색을 했습니다. 좀 정신이 있으신 분은 대한상공회의소라고 검색을 했는데 안되서 워드프로세서 자격증 조회를 했더니 대체 어떡해 라고 숨을 쉬면서 제 블로그를 방문하신 것 같습니다. 저렇게대한상의자격평가사업단이라는홈페이지에들어가야합니다. 관련 검색어를 통해서 제가 동그라미 친 부분은 모두 이 사이트 안에 있는 내용이라 이쪽으로 유입이 됩니다. ​


    >


    짜잔! 그러면 누가 봐도 자격증을 위한 사이트에 입장하게 됩니다. 여의미워드내컴퓨터같은대한상의가주최하는자격증을신청하면원서접수자신을재발급할수있는곳입니다. 그러니까 상단 상단 메뉴에서 마이페이지로 마우스를 한 번 가져와서 맞히시면 됩니다. 그러면 하위에 메뉴판이 몇 개 나와요.​


    >


    여러 하위 메뉴 중에서 마이페이지 내의 취득 내역을 클릭하십시오. 여기서 설명을 하겠습니다. 먼저, 애호 종목 소개는 스토리너에서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는 과목과 같은 개념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개별 접수와 단체 접수가 있는데 개별은 스토리너로 개인이 신청하는 경우고, 단체는 학원이 자기 학교, 자기 동아리 같은 곳에서 단체로 하는 경우에요. 그리고 마이페이지는 자신이 신청한 내역이 자신의 자격증을 재발급하거나 자신의 사진 변경이 자신의 비밀번호 등의 스토리너로 자신에 대한 정보를 변경할 때 이용합니다. 그리고 고객센터와 활용 현황이 있는데, 활용 현황은 내가 취득한 자격이 어디에 사용되는지를 보여주는 것입니다.​


    >


    마이페이지에있는걸본인누르면이렇게로그인하라고본인입니다. 당연하죠? 마이페이지니까요. 내가 누구인지 알아야지 마이인지 조끼인지 설명할 수 있잖아요? (아저씨 양파킹!) 화면에 보이는 것처럼 회원가입, 아이디 검색, 비밀번호 검색이 있죠. 최근합격하신분들은원서접수를하셔서아마회원으로등록하셨을겁니다. 안되시면 회원가입을 클릭하시고 저처럼 오래된 옷장증분들은 아이디찾기를 누르세요.​


    >


    'Ady 찾기'를 누르면 이런 창으로 바꿉니다. 이때휴대전화본인인증이나로그인인인증을해주세요. 그런데 처음 아이디어나 비밀번호를 찾을 수 없는 분은 저기 위에 표시된 고객센터에 전화를 직접 하셔야 합니다. 상그 sound는 월~금까지 있으니 정확한 날짜와 시간을 보시고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거짓없이 힘든 과정이에요. ​


    >


    그래서 귀찮게 소리를 냈더니 짜잔~ 이게 뭐예요? 왜 아이디가 없으면 본인인가요? 이유는 제가 이름을 바꿨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자격증을 취득했을 때 입력한 이름으로 저장되어 있고, 변경된 이름은 바뀐 것이 아니라고 합니다. 만약 시저처럼 이름을 변경하셨다면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근처 상공회의소에 뭔가를 제출해야 할 겁니다. 정말 귀찮은 과정이에요.​


    >


    이렇게이름변경까지마치고로그인하면이렇게날아가는겁니다. 저는 2007년도에 들었네요. 이미 하나 2년 전이군요. 하지만 모든 자격증이 그렇듯이 1급이라고 다 잘하는 것은 아닙니다. 운전면허증도 따고 다시 실전운전 연습을 해야 하듯이 이것도 마찬가지이고, 안 하면 다시 도로 도로아미타불이 됩니다. 그래서 여러분도 제 블로그에 글을 읽고 많이 공부 칠로, 꼭 형태의 워드 프로세서 1개가 아니라 진정한 유모차가 되기를 바랍니다. 이상으로 워드프로세서 사관제의 조식에 대한 이야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아!그리고실전연습에도움이될수있는글을소개해드리겠습니다. 아마 도움이 될거라 믿어요.​


    그럼 전체 공부를 하시고 꼭 마이크로소프트의 마스터가 되시기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