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사회연구분석사2급 spss 2차 #실기 준비 후기이다
    카테고리 없음 2020. 3. 11. 00:36

    >


    사회 연구 분석사 2급도 트렌드가 높은 국가 자격증인데요.그만큼 한국사회에서 통계와 빅데이터가 많이 사용되고 필요한 분야이기 때문입니다. 통계와 관련해서는 국가자격도 없는 상황이라 대체제가 없다는 점도 트렌드의 요인이라고 생각합니다.이 자격증은 통계 자체 경제학 전공자 외에 비전공자도 많이 받고 있습니다. 전공자에게는 그다지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만, 모드적으로 공부할 것도 많고, 외울 것도 많은 시험이었습니다.특히 필기에서는 사회통계 과목과 실기에서 작업형을 거의 어렵게 하고 있습니다. 저는 사회통계를 공부할 때 짜증이 나는 자신서 필기로 포기할 뻔 했어요. ​​


    >


    작업형의 실기 시험 때는 시험장 잡을 때 한차에 열을 받고(시험장이 너무 적슴니다.)spss 만지는 2차로 욜밧. 어쨌든 시반은 검은 역사가 된 내 사회 조사 분석사 2급의 이전의 도전을 달음에며 빨리, 확실히 허락하는 탑 에듀 인강을 끊고 제대로 준비하 슴니다.필기는사회통계만잘공략하면어렵지않을텐데편안하게틀리는것은틀려도된다!라는소견으로쉬운부분과기출을공략하는것이핵심입니다.​ 사회 조사 분석사 2급 실기도 한 spss를 다뤄야 할 작업형이 관건입니다. spss는 구입 가격이 매우 높은 IBM홈 페이지에서 2주의 체험판을 내려받아 공부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그리고 2주 이내에 허가할 만큼 공부를 하고 두어야 하지만.사회통계과목의이해도가높은사람이라면관련된시험이기때문에많은도움이되겠죠. 인강을 들으면서 기본 개념을 재확인하고 사건을 많이 풀면서 프로그램의 사용법과 유형을 파악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2주 딴짓 안 하고 강사가 시키는 것처럼, SPSS에 키츄루사에서 그것을 확장하면 충분히 점수 취득이 가능 슴니다. 혼자 끙끙거릴 때와 비교하면 조금 허무할 정도로 쉬웠어요. 또하나의시험은비결을아는것과모르는것은굉장히나쁘지않고큰차이를만들어내는것같습니다.제가 공부한 탑 에듀인강은 필요한 것만 집어 가르쳐 주니 더 뽑지 않아도 되고 가격도 비싸지 않기 때문에 충분히 투자할 만하다고 소견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 주세요. 사회 조사 분석사 2급 2회 준비, 산뜻해서 빨리 끝내고 보세요.​ 2차 실기 SPSS샘플 강의+상다우의 신청의 아이콘 ​ ​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