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리뷰/물건] 2020 펭수 달력 - 알찬 구성 칭찬해~!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9. 16:50

    >


    기다리고 기다리던 펜스 캘린더가 어제 도착했어요.


    예상했던 것보다 배송이 늦어버렸지만 펜스의 요즘 조금 바빠요~! 저는 이해해요!!


    >


    저는 펜스 실물 타입으로 샀어요.아마 버전 B였을 거예요.다른 버전은 1라스트 펜스 드레이코요.나는 실물 펜스가 감정에 들어가...!


    >


    윗쪽이 살짝 찍혀와서...감정은 아팠지만, 웬만하면 화를 내지 않는 저는 금방 잊어버리고, 즐거운 감정으로 펼쳐봅니다.​


    >


    이전에 우연 EBS에서 펜스를 아내 sound의 보고는 웃자고 굳이 폰을 꺼내서 펜스 자신 온 텔레비전 화면을 찍고~1상 카테고리에 들기도 했지만, 당시가 엣 헴 엣헴펭스욧다죠 재미 있는지 의견에 여기까지 올라가다니!역시 내가 재미 있는 것은 다른 사람들도 재밌나 봐요.​


    >


    짜잔!구성은 캘린더+스티커 2장+펜스 증명 사진 이다니다!특히 자신의 증명 사진이 절대 무욕과 새해 달력에 펜스 달력을 PICK했습니다.증명사진은 남극 사진관에서 찍었네요.귀여워!


    >


    스티커 디자인이다! ツ코미펜스도 귀엽고... 저는 특히 오른쪽 아래에 큰 사각스티커가 예쁘네요! 아깝고 별로 갖고 싶지 않다...! 했는데 스티커 하나 안 떼서 노트북에 딱 붙였어요.​


    >


    사실적으로 나쁘지 않았어요.그런데 증명사진이 아니라 여권사진으로 체크되어 있어서 측정했더니 여권사진의 크기에요!!!


    >


    당신의 예쁜 펜스 여권 사진의 모든 배경이 잘 어울려요!


    >


    캘린더를본격적으로보면이렇게둘로나누어져있습니다.사진+달력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원하는 사진을 골라 펼칠 수 있어서 좋네요! 이런 구성의 달력은 아내의 소리를 적습니다만, 호... 괜찮을 것 같아요.재질은 도화지와 같이 바삭한 종이로 윤기가 없습니다.펜은 물론 연필로도 쉽게 작성할 수 있지요.​


    >


    자기소개서도있네요.와서 펜스 키가 2개 0cm!!!가장 슬펐던 때 슬픕니다...■ 존경하는 인물은 방탄 소년단, 취미는 팬들과의 커뮤니케이션이라고 합니다.앞으로도 소통많이 하길바래!


    >


    왼쪽 앞장은 이렇게 사진+댓글로 장식되어 있고, 뒷장은


    >


    펜스 명언이 되어 있습니다.근데 펜스 목소리가 들린다고...쿠쿠쿠


    >


    많은 분들이 감동하신 댓글


    >


    다시 달력으로 돌아와! 이렇게 자유롭게 보내면서 쓰면 됩니다!


    >


    >


    둘로 나눠져 있어서 그런지 굉장히 풍부한 감정입니다.​


    >


    뒷모습은 이런 모습! 노트할 수 있는 부분+명언 깔끔함과 귀여움 전체 잘 잡았다고 생각합니다!


    달력 부분이 크지는 않지만, 노트는 뒷면에 쓰면 되고! 사진이 큰게 더 심리에 들어가네요.일러스트 캘린더는 또 어떤가! 알고싶죠?


    >


    "잘 쉬는 게 혁신이다!" "오항시도 고맙고 사랑한다."여러분 복 많이 받으세요!!" 펜스저도 같은 이야기를 씁니다.오핸시도 정말 찾아줘서 고마워~! 그리고 사..사..사아리다~!!


    >


    펜스 캘린더! 제 돈을 주고 샀는데 최신 쿠팡파츠구다스를 사용하고 있어서 링크 하나 받아둘게요.~상기 쿠팡은 쿠팡포인트를 적립하고 계신 분들에게 추천하여 주시고, 다른 곳에서도 꼭 가격 비교해 보세요.:)*파트그다스 활동을 통해 하나정액 수수료를 재제공 받는 소리


    #펜스#펜스 달력#펜스 2020#자이언트 펜스#ebs#펜스 여권 사진#펜 펜#펜 스시-건강이_최고입니다 #행복하고 건강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