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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BTS)방탄소년단:'love yourself'콘서트 방송 시청률 고찰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9. 02:09

    BTS(방탄 소년단)의 러브 유어 셀프 콘서트가 '자기 괜찮은 아울 사랑하는 '20하나 오후 하나하나의 때 JTBC에서 방송이 되었습니다.여기서 특이한 점은 이 프로그램이 방탄소년단의 '러브유어 셀프 콘서트' 실황(실제 정세)을 방송했다는 점과 하나 전의 콘서트 정세라는 점입니다.​


    '21세기의 비틀스'라는 제목이 주어질 만큼 세계적인 요즘 유헹룰 받는 방탄 소년단(BTS)은 무려 1년 사이의 공백이 무색할 만큼 뜨거운 콘서트 현장과 ​ 아무리 자신의 그들이 노력을 해왔는지 그 방송을 보는 시청자가 느낄 수 있게 되는 계기 아니냐고 타일러 보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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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실상 방탄소년단에 의해 기존의 어린이 돌 문화에 대한 인식은 타파됐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현재 아이들의 생일 희망자들은 빌보드를 점령한 방탄소년단을 모티브로 삼아 노력하고 있다는 얘기가 많았는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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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김사무엘씨나그룹더보이즈유미씨의경우훌륭한VV를SNS에올리기도했습니다.또 직속 후배 가수 TXT 역시 뷔 씨로부터 영감을 받았다는 스토리도 있었는데요. 이것으로 한때 솔로가 아니면 뮤지션으로 취급되지 않고, 랩퍼라면 힙합을 모른다는 편향된 생각은 버릴 때가 된 것 같습니다.이부분은나중에다시다루도록하겠습니다.


    방탄의 인기는 재팬 불매 스포츠로 인한 여파에 평행선을 달리고 있습니다.으로써 우리가 알 수 있는 점은, 냉정한 한일 관계의 중국에서도 JAPAN의 오리콘 차트 1위의 성적을 거두면서 대중 문화의 영향이 그리 나쁘지 않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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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실상 정부의 몇몇 주도권을 가진 사람들이 자신감을 갖고 있고, 그 자신의 국민이 모두 같은 소견이고 자신이 있는 것은 아니라는 것이다.(그렇다고 불들매 운동 그만둘 소견은 다 없지만 그건... 별게한 사고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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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대중문화의 의의를 지금에서 찾아보면 이렇습니다.


    즉 대중이 형성하는 문화이므로 "대중문화"라 불리며 생수준의 향상과 교육, 언론의 발달을 기반으로 함축하면 대중만이 존재한다면 이 문화는 어디서나 퍼진다는 것이다. ​만 아니라 사전에도 제시되었듯이 대량 생산 대량 소비를 전제로 하게 상품화 획 1화 저속화의 우려가 있지만.BTS는 이런 우려를 동문어인 하나 나쁠 게 없는 가치 있는 문화이며, 아티스트입니다.​ 그러므로 그들이 주는 가치는 우리 나쁘지 않다고의 1종의 뿌리를 둔 나쁜 이미지 나쁘지 않고 이번 1일본 그와우이 1이 나쁘지 않고 또 자기 자신을 사랑하지 않고 학대하는 모든 사람에게 사랑과 열정 이리하여 좋은 이미지와 경제적 가치를 함양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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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 스토리를 하기 위해서 방탄소년단의 가치에 대한 이야기를 길게 했어요 사실상 방탄 소년단의 러브 유어 셀프 콘서트 실황 방송은 2일인 닐슨 코리아의 보고에 따르면 3. 한 08%에 '너무 높지만은 않다.'라는 소견이 들어가도록 하죠.하지만 여기서 중요한 점은 변수가 존재하는 단점입니다.첫째. 오후 한때는 늦은 때였다.요즘이라면 보통 재미 있는 프로그램은 그치지 않고 이 강의 때문에 잘 준비를 하거나 나쁘지는 않다 나의 경우는 누워서 휴대폰을 볼 때가 더 많습니다. ​ 2. 같은 때 테러 대상 같은 방송 프로그램 시청률은?대부분 토요일 늦은 때 때는 연예의 경우도 일.3~4.8%수준에 이 정도면 안정적인 수준 아니라 나쁘지 않습니다. 드라마의 경우에는 다소 예외적인 면이 있으나 한 0시에 방송한 박지성 씨가 나쁘지 않아서 온 의사 요한의 경우 한 0%정확하게 동테테로데에 방송하는 '평일 오후 세시의 연인'라는 것.0퍼센트 이프니다니다. ​ 인지도 나쁘지 않아의 때때로의 차이에도 이 정도의 차이를 보이며 대부분이 느릴 때, 때로는 대학 방송은 많고 봤자 5~6%안팎이라고 생각합니다.그러므로


    방탄 소년단(BTS)러브 유어 셀프 콘서트 방송이 3Percent인 것은 크게 부진하지만은 못하다고 보입니다.​ ​ 3. 시청율 측정 방식의 문제점.제가 소견하는 가장 큰 변수는 시청률을 측정하는 방법이었어요.시청률을 조사하는 기관에는 크게 이미 예기했던 닐슨 코리아가 존재하며, 여기에 양대 산맥인 TNMS TNS미디어코리아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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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그래서 모든 가구를 다 조사할 수는 없고 표본 가구라는 것을 모집해서 측정하는데요.이 표본가구에는 '피플미터'라는 측정기를 달아야 하고 그래서 그릇 측정기가 없는 사람이 방송을 보는 것은 시청률에 들어가지 않기 때문에 주로 드라마 같지만 나쁘지 않고 예능에서 연예인이 '본방사수!'라고 부탁한다는 내용으로 되어있다고 해서 측정기가 없는 집이 프로그램을 보는 것은 의미가 없다는 사실입니다.역시 이런 측정법은 아무래도 우리 대중이 정말 그 프로그램에 관심을 갖고 보고 있는지 모른다는 점이기도 합니다.방탄 부표 로그의 시청자 수를 보면 시청률이 3퍼센트라는 게 믿어지지 않아 밖에 없다는 의견과 측정 비법이 노 힘 제한적입니다라는 의견이 듭니다.또 이 같은 글재주에 따라서도 다른 인터넷 기사에서는 매우 저조한 성적입니다와 높은 시청률!이라는 의견이 엇갈리기도 했다.


    https://www.youtube.com/watch?v=m8MfJg68oCs


    https://www.youtube.com/watch?v=51Lvzd5s1U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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